AOA권민아 신지민 인스타 라이브 성관계 좋아하는 멤버 폭로 사생활

2021. 7. 6. 19:19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갑자기 신지민양이 소환된 이번 권민아사건!

간단한 남녀간의 문제에

왜 갑자기 AOA왕따사건이 나오고

왜 갑자기 신지민양이 소환되었는지

개인적 감정을 최대한 줄이고

사실관계위주로 정리해볼게요

권민아 신지민 사건의 시작

사건의 시작은

권민아양의 개인적 연애문제에서 시작됩니다

권민아양 인스타에 하나의 사진이 올라오는데

남자친구와 다정하게 사진을 찍었어요

사진의 문제점은

다정하게 사진을 함께 찍은 남성분이

알려진 남자친구가 아니라는점

약 2주전까지 권민아양과 사진의 남성 둘 다

남자친구와 여자친구가 있는 상태였는데

딱 2주만에 연애상대가 달라진것이

이 사건의 시작입니다

사실 여기까지는 사건이라고 할 것도 없어요

그냥 개인적인 치정문제이죠

그저 권민아양이 연예인이기에

많이 알려진 사람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공격적인 글을 많이 남겼고

이에 권민아양과 남자친구 모두

여러가지 해명글들을 남겼어요

권민아 신지민 사건

권민아해명글 정리

해명글들의 요지는

바람이 아닌 갈아타기이다 인데

제가 바람의 당사자가 아니라

조금 쉽게 말하는 경향이 있지만

사실 여기까지만 했으면

그냥 바람을 피웠었구나

그치만 둘이 잘 사귀는구나

하고 끝날수도 있는 문제였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해명들이 올라오고

결국 권민아양 본인도 바람임을 인정하고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사과를 합니다

사진은 사건의 발단이 된 디엠인데요

이 디엠을 시작으로 둘이 연인이 되기 시작한 것 같아요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사과를 하고 끝났으면 문제가 없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전 AOA왕따사건과 관련해서

신지민양을 옹호하는 글을 권민아양에게 전했고

여기서 권민아양이 화가 많이 난 것 같아요

해명글과함께 해명 인스타라이브를 합니다

권민아 신지민 사건

권민아의 인스타라이브해명

인스타 라이브는 약 1시간정도 이어졌고

초반 10분정도 조리있게 사과를 합니다

여기까지만 해도 문제가 없었어요

그런데 여기서 점점 예전 왕따사건이 언급되고

그때의 피해사실들을 털어놓게 됩니다

물론 본인이 왕따사건의 피해자이고

그 사건에서 자신이 가해자가 되어버린다면

너무 화가날 것 같지만

이 방송은 본인 연애문제에 대한 해명방송이었는데

해명이 본질을 벗어나게 됩니다

처음에는 본인이 피해자이며

자해를 했다고 하며

배의 상처자국들을 보여줘요

조금 섬뜩하기도 했고

안쓰럽기도 했어요

여기서 실명은 언급 안하지만

본인을 ㄱㅈ라고 놀린 성관계를 좋아하는 멤버가 있다

라는 말을 합니다

매우 당황스럽죠

죄송합니다 사랑했지만 바람이었습니다

이게 바람인줄몰랐고 죄송합니다

라고 이어지던 해명방송이

갑자기 저는 피해자이고

나를 ㄱㅈ라고 놀리던 성관계를 좋아하는 멤버가 있다

라는 문맥에 많이 어긋난 말들을 하게 됩니다

신지민양이 소환된 이유

이 사건에서

많은 사람들이 당황 혹은 분노를 하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댓글을 달았고

한 사람은 기존 멤버에대한 글을 남겨요

너무 피해주는것 아니냐는 뜻의 댓글인데

거기에 권민아양이 답글을 달아요

신지민요

라는 답글입니다

가만히 있다가 갑자기 소환된 신지민양

물론 왕따사건의 가해자 일수도 있고

권민아양 입장에서는 많이 화가 날 테지만

이 사건과 아무 연관이 없는데

갑자기 등장했어요

본인의 의사와 전혀 관계없이 등장했죠?

등장한것도 성관계를 좋아하는 멤버

로 등장했는데

과연 이게 맞는지 옳은지 모르겠어요

이 사건의 시작은

권민아양의 연애문제입니다

그런데 해명방송이후 갑자기 AOA멤버가 소환되고

갈수록 AOA의 문제로 번질 가능성이 있어요

사실 저는 연예인의 연애에 크게 신경쓰지 않기 때문에

그저 좋았으니 사귀었고

바람이라는건 문제가 있지만

그냥 조용히 지나가면 되는 것 아닌가?

라는 생각도 조금은 있었습니다

아마 연예인에게 큰 관심이 없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저와 비슷할 거라고 생각해요

그렇지만 한 사람에게 성적인 굴레를 씌우는 행동은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대중들의 관심으로 먹고 사는 직업인 연예인

그만큼 정신적으로 마모될 일이 많은 것 같아요

이번 권민아양도 댓글들을 하나하나보면서

여러가지 생각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그 글들에 하나하나 반응하면서

정신적 스트레스가 쌓인 것 같아요

SNS보다는 개인적으로 돌아보는 시간

대중들의 관심을 떠나서 잠깐 본인을 돌아보는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