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부부 폭력에 외도, 양육비 미지급까지 ... 개그맨 임성훈 .. ?

2022. 5. 30. 15:55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728x90

코미디언 임성훈이 아내에게 폭행을 가하고 불륜을 저지른 '배드 파더'의 당사자로 지목된 가운데 입장을 밝혔다.

지난 29일 한 매체는 채널A, ENA채널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애로부부') 측은 "지난 28일 '애로부부'에서 방송한 '배드 파더' 사연자의 주인공이 코미디언 임성훈이 맞냐"는 질문에 "제작진에게 들은 바 없다. 사연자가 누군지는 밝힐 수 없다"고 전했음을 밝혔다.

이후 임성훈은 한 BJ와 전화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입장을 전했다.

 

임성훈은 "이 사태를 인정하지 않는다. 90%가 거짓말이다"라며 "난 자료가 다 있다. 양육비를 한푼도 주지 않았다는 것도 거짓말"이라고 이야기했다.

또 "채널A에 전화했다. 방송을 보면서 답변을 다 적었다. 난 '웃찾사'에 나오지도 않았다. 시험을 보고 활동하지 않았다. 박성광 형은 친하지도 않다"라고 강하게 이야기했다.

특히 "(전처가)'아침마당'에도 나왔었다. 그간 대응하지 않았다. 곧 입장을 표명할 거다. 내 뒷바라지를 했다는 것도 거짓말이다. 양육비도 초반에는 150만 원씩 지급했다"라며 양육비 미지급 또한 사실이 아님을 이야기했다.

임성훈은 양육비에 대해서는 "양육비가 밀린 건 맞지만, 지급을 (일부) 했던 내용도 남아있다. 10% 진실은 양육비가 밀렸다는 것"이라고 해명했다.

임성훈은 "채널A를 고소할 예정이다. 아닌 걸 왜 그렇게 만드는지 모르겠다"고 분노했다.

 

'애로부부'에서는 이혼 후 전 부인에게 양육비를 주지 않는 아빠들의 명단 '배드 파더스'에 오른 한 연예인 A씨를 익명으로 고발하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A씨의 전 부인 B씨는 A씨가 한 방송사의 공채 개그맨 시험에 합격한 유명 연예인이라며 남편이 방송 출연료가 밀렸다는 거짓말과 함께 아이의 학원비 낼 돈도 주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알고 보니 A씨는 한 달에 1000만원이 넘는 수익을 벌어들이고 있었으나 이를 불륜녀에게 쓰고 있었다.간통죄가 남아있던 시기였기에 B씨는 A씨를 고소를 고려했으나, 아이의 상처를 염려해 이를 참았다. 하지만 이후 A씨는 B씨를 의부증 환자 취급했고, 심지어 시어머니는 매일 집에 찾아와 돈을 요구했다.

아울러 B씨는 A씨가 자신에게 '식충이', '부엌데기' 취급을 하며 막말을 했고 B씨가 A씨와 여성 스태프 사이의 불륜을 의심하자 A씨가 자신을 의부증 환자 취급하며 폭력을 행사했다고 전했다.

폭력에 지친 B씨는 결국 양육비 지급과 친정 엄마에게 남편이 빌린 8000만 원의 빚을 갚는다는 조건으로 이혼했다. 그러나 B씨는 A씨가 4년 동안 양육비를 한 푼도 지급하지 않고 잠적했다고 폭로했다.

이어 B씨가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접고 사업으로 성공해 최고급 아파트에서 상간녀와 아이까지 두고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법률 자문을 담당한 김윤정 변호사는 "양육비이행관리원이라는 것이 있다. 감치 명령 집행 신청이 가능한데 그렇게 되면 명단 공개, 출국금지, 운전면허 중지, 형사처벌까지도 받을 수 있다. 또, 최대 1년까지 한시적 양육비 긴급지원도 가능하다"며 꼭 전문 기관의 상담을 받길 추천했다. MC 양재진은 "공황장애와 우울증은 지속해서 꼭 치료를 받길 바란다"며 응원했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 A씨의 정체를 임성훈으로 추측했다. 임성훈은 SBS 10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과거 SBS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 '웃찾사'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 그는 건강기능식품, 명품 제품, 식품, 마스크팩 등 다양한 품목의 온라인 라이브 판매를 주업으로 하고 있었다.

이후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각종 추측이 오갔고, A씨가 임성훈이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논란이 악화하자 임성훈은 방송 직후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이와 함께 불똥이 튄 개그맨 박성관은 지난 29일 SNS를 통해 이를 해명했다.

박성광은 "제가 오늘 아침부터 황당한 일이 생겨서 댓글로 말했음에도 계속 추측성 댓글을 남기셔서 글을 올립니다"라며 "명확히 말씀드리면 애로부부의 당사자 그 분과는 1년 전 선배님의 도움 요청으로 라이브커머스 두 번, 방송을 위한 사전미팅 한번 진행한 것이 전부입니다"라고 A씨와의 관계에 대해 해명했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