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제시카알바 엠마스톤 나문희 전지현 정체

2022. 5. 15. 19:24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728x90

오늘도 #wsg워너비 오디션으로 진행 된 #놀면뭐하니

 

살짝... 너무 소소하게 다 보여주려는건 아닌가, 싶을정도로 오랫동안 진행되고있어요 ㅋㅋㅋㅋ

편집의 문제가 아니라 제가 참가자들을 너무 궁금해하는거겠죠?

ㅋㅋ

그룹별 오디션을 시작하기 전

지난회차에 보류, 를 받았던 참가자의 보류전이 추가로 진행되었는데요.

#wsg워너비앤헤서웨이 #wsg윤은혜

선글라스에 모자와 망토까지 걸쳤지만, 말을 하는 순간 바로 알았어요 ㅋㅋㅋ

 

지난번 1차 오디션때도 발음이 커피프린스때 고은찬, 발음과 너무 똑같아서 ㅋㅋㅋ 엇, 윤은혜 님인듯!! 했었는데

오늘은 그 외엔 전혀 안떠오를 정도로 윤은혜님인 것 같아요.

성대결절 얘기 나오면서 노래하는 모습이 힘든 도전이었겠다, 싶었는데 보류전 통과해서 좀 놀라긴 했네요 ^^;;

#wsg워너비대청봉 #wsg워너비오디션합격

첫번째 그룹오디션을 시작한 대청봉 조

이성경 , 김고은 , 엠마스톤 , 송혜교

전 이성경님은 누군지 딱 알았었고, 엠마스톤님은 전혀 모르겠다 싶었구요

김고은, 송혜교님은 누군지 너무 궁금하다... 했었는데

오늘은 옆얼굴이나 입모양이 나와서 어느정도 추측이 가능했어요.

#wsg송혜교 #wsg쏠

송혜교 참가자는 가수 쏠 님이 맞으신 듯

음색이나 웃는 얼굴, 노래를 부를때 그루브(?)가 맞으신거 같아요 ㅋㅋ

 
 

왼쪽 : 가수 윤하 / 오른쪽 : 배우 정지소

전 엠마스톤 분 나오고 개인 노래 부르고 할때까지도 지난번에 추측했던 가수 윤하님 맞나보다.... 했거든요?

근데 얘기듣다보니 데뷔 초년생인 듯한 뉘앙스로 얘기하시길래... 찾아보니 다들 #배우정지소 님 같다는 추측이 제일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배우인데 음색도 너무 맑고 예쁘고, 노래도 엄청 잘하신다니...

진짜 놀라운 분!!!

#wsg김고은 #wsg엄지윤

또랑또랑한 음색과 감정처리까지 프로 느낌이 물씬 풍기던 김고은 참가자는

엄지렐라 개그우먼 엄지윤 님이신것 같아요.

 

토크 할 때 옆얼굴이랑 말 할 때 입모양 보니 맞을 것 같아요

#wsg이성경 #wsg이보람

이성경 참가자는 #씨야이보람

 

뭐.. 목소리가 지문 수준이라 ㅋㅋㅋ 한소절 듣자마자 알았던것 같아요.

 

독특한 음색과 프로인듯 아닌듯 생생한 매력이 넘쳤던 대청봉 참가자들은 전원통과하며

#wsg워너비멤버 로 합격!!

다음번 오디션은 스피디하게;;; 진행 되길 바라면서, 얼른 좋은 노래 더더 듣게 되면 좋겠어요.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