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포스 쪼리 오리지널 블랙 솔직리뷰!! (구매사이트,사이즈 고르는팁)

2021. 7. 26. 19:54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우포스 쪼리는 올여름 장마를 대비해서 구매한 쪼리에요~!

장마시즌마다 뚜벅이인 저는 신발 젖는게 너무 스트레스 더라구요

그렇다고 레인부츠를 신자니 제가 평상시 옷입는 스타일과 맞지도 않고 불편할것같고 ㅠㅠ

뭘 살까 하다가 동생한테 추천받아서 산 우포스 쪼리!!!

장마시즌 뿐만아니라 여름에 데일리로 너무 잘신어 질것같더라구요 ~!

하지만... 저만 이렇게 생각한게 아닌가봐요..^^

우포스 공홈에는 일찌감치 품절이 됐구요.. 스마트스토어에서 파는 우포스는 웃돈을 엄청 줘야 하더라구요 거의 공홈가격의 2배 수준 ㅠㅠ

그래도 한번 꽂힌건 무조건 사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 미친듯이 서치를 했어요

그나마 제일 저렴한데를 발견했는데 해외배송으로 받아야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몇만원이라도 아껴보자 해서 머스트잇 이라는 사이트에서 해외배송으로 주문을 했어요~!

 

주문한지 한 2주 정도만에 받아본 우포스 쪼리 오리지널 블랙!!!!

상자에 안오고 이렇게 비닐포장이 되어서 왔어요~!

그래도 상품에 하자가 없어서 괜춘 ㅎㅎ

약간 재질이 크록스 같이 가벼운 재질!!!

엄청 가벼워요 !!

저는 평상시 신발을 245mm를 신고 항상 정사이즈 신발을 신어요~!

우포스 쪼리는 10mm단위로 사이즈가 나와서 240mm 바로 다음이 250mm더라구요

어떤사이트에 보니 240mm 재고가 있길래 사려고 했는데 240mm 샀으면 대박 후회했을뻔..

우포스 쪼리는 한사이즈 업 하면 했지 다운은 별로 추천 안드려요~!

250mm 신었는데 뒷꿈치 부분은 정말 여유없이 딱 맞고 앞부분은 살짝 여유가 있었어요

앞부분은 조금 사이즈가 넉넉해 보이는게 더 간지가 나는것같아요~!

짜란~ 스펀지 제거하고 찍어봤어요~!

발바닥에 닿는 부분에 패턴이 있어서 그런지 미끄럼 방지도 되는것 같아요~!

보기에도 정말 편해보이지 않나요?ㅎㅎㅎ

무엇보다 착용감이 대박 편안함 ㅠㅠ

쪼리신으면 발가락사이에 끼는 부분이 엄청 아픈경우 있잖아요 ㅠㅠ

근데 우포스 쪼리는 새신발인데도 하나도! 정말1도 안아프고 편해요

그리고 띠부분? 이 두꺼워서 발을 안정감있게 잡아줘서 벗겨지는 염려도 없어서 더 편하게 신을수 있어요

우포스 쪼리 옆모습이에요 ~! 우포스 로고가 있네요 ㅎㅎ

발을 더 편안하게 해주는 아치형 디자인 이에요~!

움직임에 맞게 자연스럽게 구부러지는 디자인이라 발이 더 편해요~!

그리고 우포스 쪼리의 소재는 OOFOAM이라는 소재인데 일반 소재에 비해 37%이상 충격을 흡수해줘 발의 피로를 줄이고 부상을 방지해 준다고 하네요~!

발이 편한데는 다 이유가 있었어~!! 아치형 디자인과 소재가 한몫한듯

우포스 쪼리는 굽 높이가 한 3cm ~ 3.5cm 정도 돼서 은근 키높이 효과도 있다는 ㅎㅎ

키높이 신을 키는 아니지만서도

비율 무시못하잖아요?? 그쵸??ㅋㅋㅋ

우포스쪼리 바닥에도 이렇게 패턴이 들어가 있어서 비오는날 신어도 미끄러지지 않았어요~!

진짜 우포스쪼리는 평상시에도 너무너무너무 잘신어 지지만 장마때 진짜 빛을 발하는듯 ...!!

비 맞아도 엄청 빨리 마르고 미끄럽지도 않고 쪼리가 잘 벗겨지지도 않고 .. 비오는날 정말 최고!!!

착용샷 이에요~! 바지 기장이 길어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평상시 신발을 245mm 신는 사람이 우포스 250mm 신었을때 앞쪽 여유분이 이정도 남는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뒷쪽은 거의 딱맞아요~!

진짜 편하게 매일매일 신고다님 ㅋㅋㅋ

 

728x90
반응형